수리약관(고객동의사항)
1. 발주서 회신 또는 구두로 발주를 주셔야 진행됩니다.
(발주서 회신 또는 구두 발주로 "고객동의사항"에 동의 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2. 수리 입고품의 저장매체(HDD, MOMORY, ROM)나 파라메터, 작화프로그램, 초기설정값
등이 운반 및 수리중 손상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백업을 하고 입고해 주십시오.
3. 수리는 하드웨어에 한하며 S/W(데이터) 또는 Setting(파라미터)의 초기화에 책임질 수 없습니다.
4. 수리품의 고장증상 변화(악화)나 사용중 오류(오작동) 그리고 그 변화로 인해 기계의
타 구성품에 가해진 피해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질 수 없기 때문에 신중히 검토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수리 불가 또는 취소로 수리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초기 동일 상태로 복구가 불가능 한 경우가
발생되어 고장상태가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6. 수리품 입고 후 견적일로부터 30일 이내 발주가 없을 시 분실에 대하여 책임질 수 없습니다.
7. 수리완료(취소) 및 수리불가 통보 후 30일 이내 인수하지 않을 시 분실에 대하여 책임질 수 없습니다.
8. 당사는 기술력 보안, 유지를 위해 교체한 부품을 반납할 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발주 후 취소 시 기본작업비가 청구되오니 신중히 검토하시어 발주하시길 바랍니다.
10. 수리 후 무상보증기간은 동일고장증상 6개월이며 과전압 또는 이물질 유입 및 파손은 제외됩니다.
11. 무상수리 기간중 동일고장증상으로 재수리 입고되어 수리 불가시 보증기간 사용일수 만큼
일할 계산해서 환불해 드립니다.
12. 보일러, 냉난방기, 승강기, 자동문, 오븐기, 커피머신, 전동카트기, 충전기, 인버터,
서보드라이버, 월패드, 소방수신기, 파워보드, 콘트롤러, 등에 장착된 기판수리 의뢰 후 수령시
반드시 제조사 또는 지정 써비스업체를 통해서 안전점검 및 최종 동작 테스트를 받고 이상유무를
확인 후 사용해야 하며 사용중 발생 될수 있는 오류나 오작동에 대해 당사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13. 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수리완료시(수리비 15만원이상) 편도비용을 본사에서 부담하고
수리불가시는 왕복비용을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4. 배송과정 중에 생길 수 있는 파손 및 유실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택배사의 배송약관이 적용됩니다) .
위 14개 항목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수리를 취소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