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약관(고객동의사항)

수리약관(고객동의사항)

메트영남 2023. 6. 23.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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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주서 회신 또는 구두로 발주를 주셔야 진행됩니다.

(발주서 회신 또는 구두 발주로 "고객동의사항"에 동의 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2. 수리 입고품의 저장매체(HDD, MOMORY, ROM)나 파라메터, 작화프로그램, 초기설정값

  등이 운반 및 수리중 손상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백업을 하고 입고해 주십시오.

 

3. 수리는 하드웨어에 한하며 S/W(데이터) 또는 Setting(파라미터)의 초기화에 책임질 수 없습니다.

 

4. 수리품의 고장증상 변화(악화)나 사용중 오류(오작동) 그리고 그 변화로 인해 기계의

   타 구성품에 가해진 피해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질 수 없기 때문에 신중히 검토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수리 불가 또는 취소로 수리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초기 동일 상태로 복구가 불가능 한 경우가

발생되어 고장상태가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6. 수리품 입고 후 견적일로부터 30일 이내 발주가 없을 시 분실에 대하여 책임질 수 없습니다.

7. 수리완료(취소) 및 수리불가 통보 후 30일 이내 인수하지 않을 시 분실에 대하여 책임질 수 없습니다.

8. 당사는 기술력 보안, 유지를 위해 교체한 부품을 반납할 수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발주 후 취소 시 기본작업비가 청구되오니 신중히 검토하시어 발주하시길 바랍니다.

 

10. 수리 후 무상보증기간은 동일고장증상 6개월이며 과전압 또는 이물질 유입 및 파손은 제외됩니다.

 

11. 무상수리 기간중 동일고장증상으로 재수리 입고되어 수리 불가시 보증기간 사용일수 만큼

 일할 계산해서 환불해 드립니다.

 

​12. 보일러, 냉난방기, 승강기, 자동문, 오븐기, 커피머신, 전동카트기, 충전기, 인버터,

서보드라이버, 월패드, 소방수신기, 파워보드, 콘트롤러, 등에 장착된 기판수리 의뢰 후 수령시

반드시  제조사 또는 지정 써비스업체를 통해서 안전점검 및 최종 동작 테스트를 받고 이상유무를

 확인 후  사용해야 하며 사용중 발생 될수 있는 오류나 오작동에 대해 당사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13. 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수리완료시(수리비 15만원이상) 편도비용을 본사에서 부담하고

 수리불가시는 왕복비용을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4. 배송과정 중에 생길 수 있는 파손 및 유실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택배사의 배송약관이 적용됩니다) .

 

위 14개 항목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수리를 취소해 주십시요